비명인식비상벨이 뭔가요?
비상 시에 '사람살려','살려주세요','도와주세요'라고 비명을 지르면 비상벨을 직접 누르지 않아도 경고음이 울리고, 경찰에 연락이 가게 하는 비상벨입니다.
비명인식비상벨에서 비명이라고 판단되면 경광등이 작동하고 경찰이 출동하였다는 경고 멘트가 크게 발성됩니다. 동시에 경찰, 보안업체 및 수신처(가족)에 연락이 가면서 정확한 위치가 송신됩니다. 경찰이나 경비 업체는 신속히 현장으로 출동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누르는 비상벨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비상벨의 위치를 알고 계신가요? 범죄 발생 시에 비상벨을 쉽게 누를 수 있을까요? 만약에 노약자가 쓰러졌거나, 여성분이 겁박당했을 경우 무방비 상태라면 단 1m도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외부에 도움을 구할 방법이 없을 때 크게 소리만 질러도 경찰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음원감지기와 무엇이 다른가요?
이상음원감지기는 단발성 비명('악','꺅') 과 같은 95dB이상의 큰 소음에 반응합니다.
캐치24 비명인식비상벨은 사람의 음성언어('사람살려','살려주세요','도와주세요')에서만 인식되도록 최첨단 AI알고리즘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언어가 아닌 소리에 반응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기존 제품에 비해 오작동을 현저히 줄여줍니다.(특허 제10-2033218호)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공중화장실,지하주차장,엘리베이터,안심 귀갓길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1인 매장,무인매장,편의점,민원실,응급실,경로당,학교,대학 교정 등 비상시에 도움이 필요한 많은 곳에 설치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누르는 비상벨이 있는데 추가로 설치가 가능한가요?
캐치24 비명인식비상벨은 A,B 접점 방식을 활용하고 있어 호환성이 매우 높습니다.
기존의 어떠한 비상벨 시스템과도 연결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비명인식비상벨만 추가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다른 소리에 작동하거나 잘못 인식하는 일은 없나요?
캐치24 비명인식비상벨은 DNN알고리즘(AI알고리즘)을 활용한 특허기술로 강건한 거절기능을 구현하여 아무리 큰 소리라도 비명언어가 아니면 인식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공인시험에서 인정한 거절 정확도는 거의 100%에 가깝습니다.
시끄러운 곳에서 비명을 질러도 인식하나요?
화장실 물소리, 음악소리, TV소리, 지하철 소음소리 속에서도 인식이 되도록 개발하였습니다.
공인인증시험 결과, 소음 속에서도 비명인식비상벨은 모두 비명을 정확하게 인식하였습니다.
야외에서도 인식가능한가요?
캐치24 비명인식비상벨은 방수, 방진처리가 되어있어 야외에서도 안정적으로 비명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10m까지 인식 가능하므로, 비상벨까지 오지 않아도, 멀리에서도 비명을 지르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안심귀갓길, 산속 둘레길, 어두운 골목길, 안전취약지역 등 어느 곳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